본문 바로가기

펠리스스페인어학원


펠리스 스페인어학원 실력과 전통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 스페인 전문 어학원

home DELE DELE 수강후기

DELE 수강후기

DELE 수강생들의 진솔한 수강후기입니다.

7월 B1 합격했습니다!

시간표 안내 상세보기
작성자 Sis
날짜 2020-09-1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7월 델레 Itzel,pablo 선생님 문법 회화수업 수강했던

Siana입니다, 제가 스페인어를 말하고 듣는 거는 좋아하는데

쓰고 읽는 공부를 너무 싫어해서,,ㅋㅋㅋ점수를 보니 파트 2와 파트 1의 차이가 거의 10점이 나네요ㅎㅎ..

점수는 말하기가 제일 잘나왔어요 제가 그런 사람들 중 한명일거란 생각은 못했는데..ㅋㅋㅋㅋㅋ

 

사실 당시 코로나 때문에 시험장의 긴장감도 그렇고 제일 뒷자리라 듣기도 안들리고 시험관님들 목소리도 안들려서 듣기랑 독해 쓰기 다 망했다고 생각하고 11월 시험까지 생각하고 있었거든요..마킹하는 것도 연필인지 볼펜인지 한국인 시험관이랑 외국인 시험관 분 말씀이 달라서 당황하고..

 

말하기 면접도 앞사람이 10분이상 초과가 되어서 당황도 했지만 오히려 시험지를 더 볼 수 있었어서

보고나니 다행이었다는 생각도 들어요, 근데 막상 들어가면 아래 써놓은대로 말안하고 이미 말로 뱉고 머리속으로 수습하는 상황이..ㅋㅋㅋㅋㅋ

 

회화수업은 정말 재미있게 들었는데 문법 독해는 즐기기가 힘들었지만ㅠㅠ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그래도 포기 안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작문, 독해도 혼자 하기에는 단어나 문법이 양이 많고 애매해서 수업을 들었거든요. 작문 피드백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델레 처음 준비하면서 막막했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독해 작문은 본인이 공부하는거에 달렸지만 문제푸는 방법이나 문법 정리들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동기부여도 많이 되고 토요일 수업이라 시간 넘어서라도 가르쳐 주시려고 하는 모습이

감사해서 더 열심히할 수 있었습니다 한창 코로나 시즌이었어서 수업하시면서

숨 쉬기가 힘들다고 하셨던 모습이 생각나네요,,가끔 수강후기 보시면서 힘내신다는 이야기 해주셨던게

생각나 certification 받고 후기쓰러 달려왔습니다ㅎㅎ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세요!!

 



댓글총 1 건

게시물에 대한 답변을 달아주세요.

  • Prof.Itzel 2020-09-22

    안녕하세요 ^^ Siana
    일단 합격 넘나축하드립니다!!!!!!!
    수강후기 보고 너무기분이 좋았잖아요~~

    Siana는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합격할 학생이라 생각하고 있었어요~~
    델레 처음 준비하면서 막막했던 학생이라고는 생각 한번도 못했었어요ㅎㅎ

    코로나 시즌에 마스크 끼고 ㅎㅎ 정말 가끔 현타오며 열심히 달렸었는데 그 모습이
    조금이라도 전해져서? 다행이구요ㅠㅠ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있습니다

    Siana가 잘해서 회화 머리속으로 수습하는 상황도 발생한거 같아요~~
    자기 실력이 있으니까 가능한거겠죵ㅎㅎㅎ

    정말 축하드리구!!! 합격!!!!!합격!!!!!
    코로나 조심하고 b2도 다음에 도전해보세용^^!!

DELE 수강후기 목록
번호 제 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7256 7월 B2합격 후기!..[0] 새글 rnjsalstj98 2020-10-27
7255 7월 A2 합격수기!! Viviana, Lisa쌤 감사합니다!..[0] 새글 박희상 2020-10-25
7254 B2합격! Hana쌤 Marita 쌤 감사합니다!..[0] 새글 엔데달 2020-10-25
7253 7월 DELE B1 APTO!..[0] 새글 다빈쿤 2020-10-24
7252 7월 dele b1 합격!!!..[0] 새글 똥미니 2020-10-24
7251 7월 DELE B1 합격 후기입니다!..[0] 새글 완뚜껑 2020-10-24
7250 7월 DELE B1 합격했어요~~..[1] 새글 Juan_Hun 2020-10-23
7249 B2 합격후기입니다..[0] 새글 nadasalemal 2020-10-23
7248 7월 합격 수기...를 눈물을 머금고 작성하며..[1] 지혜지혜 2020-10-21
7247 7월 DELE B1합격 수강 후기 ..[1] dms 2020-10-05

사이트맵 접기

하단 정보

(주)펠리스인스티튜트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10, 4층 2호·8층(역삼동) | 대표이사 : 김홍렬
공식사이트명 : 펠리스 스페인어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696-81-00019 | 통신판매업 제 2015-서울강남-02103호
TEL 02-565-5488 | E-MAIL feliz@felizspanish.com